복부비만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효과 좋은 한방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Posted by 경제맨
2016.02.21 20:28 라이프/다이어트

 

[복부비만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효과 좋은 한방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옛 말에 "배가 나온 사람과는 결혼하지 마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배우자를 선택할 때 참고해야 할 사항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배 나온 사람은 사람도 아니란 말인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정말 잔인한 말일 수도 있겠지만..

하지만 "배가 나온 사람과는 결혼도 하지 마라"라는 말은

어찌보면 충분히 일리가 있는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배가 나온 사람들을 보면 생각나는 문구는

"게으름" 또는 "자기관리미흡"을 생각나게 합니다.

 

솔직히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자기 관리가 되지 않으면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중

효과 좋은 뱃살빼기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1. 식단조절

 

 

누구나 다 인정하시겠지만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 방법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식단조절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무턱대고 먹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이나

한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같은 무식(?)한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해야 하고,

특히나 호르몬이나 몸의 미네랄, 비타민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여성분들에게는

위에서 언급했던 원푸드다이어트나 디톡스, 절식 다이어트 방식은

일상 생활에 치명적인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건강한 식단조절이 꼭 필요합니다.

 

 

 

특히 무조건적으로 굶는다던지, 식사를 거른다던지 하게 되면,

오히려 폭식과 영양부족이라는 부작용이 따를 수 있습니다.

또는 채식위주의 식사가 좋다고 해서 무조건 삼시세끼를 채식 위주로 식사를 한다면

꾸준하게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2. 충분한 수면

 

 

하루 수면시간이 5시간 이하이면 비만이 될 확률이 73%로 높아진다고 합니다.

반면 수면시간이 5~6시간으로 넘어가면 비만이 될 확률은 27%로 뚝 떨어진다고 하니..

살 빼는 방법 중 충분한 수면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수면량이 적으면 그렐린이라고 하는

공복 호르몬(hunger hormone)이 증가함으로 식사량이 늘게 되는데요.

특히 야근을 많이 하거나 늦은 시간에 깨어 있을 때

공복을 느끼거나 허기지는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는 살을 빼기 위해서 수면을 줄이고

헬스장을 찾는 경우도 있는데.. 그리 좋은 방법이라고는 볼 수 없겠죠.

이렇게 헬스장을 찾기보다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3. 소모열량

 

 

보통 체중관리에서 이야기 하는 살빼기운동의 경우 여러가지 종류가 있을 수 있는데,

무엇보다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위해서는 섭취한 열량보다는

소모하는 열량이 더 많아야만 살빼는 방법이 성공할 수 있는데요.

 

보통 여성분들이 나는 이 정도의 열량을 소비하겠지 하고

운동 등으로 자신이 소모하는 열량을 과대평가 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보다는 칼로리 소모량 등을 알려주는 앱 등을 이용하여 소모하는 칼로리 양을

확인해 본 다음 참조하여 운동하는 것이 살빼기 운동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복부비만 다이어트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4. 내장운동

 

 

다이어트에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 기초대사량입니다.

이 기초대사량을 올리기 위해서는 몸에 있는 근육량을 늘려주어

활동에 따른 에너지 소비량을 올려야 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는 운동을 하기 어려운 날이 많죠.

운동을 하기에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물울 섭취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에는 칼로리가 없지만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데는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마신 물은 몸으로 흡수가 되어 혈관을 타고 돌다 체액으로 빠져 나오게 됩니다.

이 과정 자체가 일종의 내장운동으로서 찬물 한컵 정도를 마시게 되면

이를 순환시키기 위해 몸의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게 됩니다.

 

 

복부비만다이어트 어렵다면.. 한방수면다이어트를 활용하라!!

 

지금까지 복부비만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체질개선의 첫 단계는 일단 다이어트 식단조절입니다.

사실 인터넷만 조금만 살펴보면 뭐.. 연예인이 강행했던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각종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서도.. 여간 어려운 게 아니라는 것을

다들 몸소 느끼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몸 상태와 체질을 명확하게 알고

생활습관과 식생활을 바로 잡아준다면 자신이 원하는 몸매로

만들 수 있으며 꾸준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한방 다이어트라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수면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둘 다 똑같은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방 다이어트 효과의 주된 목적은 바로 근본적인 체질개선입니다.

뱃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도 좋아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복부비만에 있어서

한방 수면다이어트 방법은 너무나도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죠.


혹시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방법으로 도전을 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다면 마지막 방법으로 한방 수면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음식조절도 필요없으며 시간을 내면서 운동할 필요도 없고

전반적으로 살 안 찌는 체질로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김오곤 해독 365 다이어트 에서는

BMI 체지방 측정방법을 바탕으로 하여

각 개인마다 적용되는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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