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 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는 당신을 위한! 해독수면다이어트 방법 집중탐구

Posted by 경제맨
2017.01.07 16:32 라이프/다이어트

[자면서 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는 당신을 위한! 해독수면다이어트 방법 집중탐구]



새해가 시작되면서.. 야심차게 다이어트로 새해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렇게 다이어트는 단순히 보기 좋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건강하고 오래 장수할 수 있는 웰빙 라이프의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가는 동안 

다양한 독소가 우리 몸에 쌓이게 되는데요.


매일 먹는 채소부터 시작하여 과일에 묻은 농약,

오염되어 있는 바다의 어패류, 각종 가공식품의 

방부제 등을 섭취하게 되면서 독소가 쌓이게 됩니다.


물론 우리 모두가 이런 것들을 일부러 먹지는 않겠지만서도

알게 모르게 먹게 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지요.


우리의 몸은 소량의 독소는 자체적으로 정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이상의 독소가 몸 안에 쌓이게 될 때 여러가지 증상들과 함께 질병들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현대사회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이제는 길거리에 흔하게 보이는 편의점의 등장으로 인스턴트가 

일상생활에 쉽게 노출되어 있어 비만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잦은 야근과 회식, 많은 업무들로 인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살은 단기간에 빼기 어렵고, 꾸준한 관리와 지속적인 식이요법을 실천해야 하지만,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실천해 볼 수 있는 음식조절법과

"자면서" 하는 다이어트인 김오곤 수면다이어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참고로, 여기에 나와 있는 식이조절법은, 

필자가 직접 해 본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식이조절 운동법 1.식단조절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착각하시는 것들 중 하나가

"나는 음식을 별로 먹는 편이 아니니 이 정도는 먹어도 되겠지?" 입니다.


물론 이렇게 생각하시지 않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을 쓰는 것이니

조금만 양해해 주시고 좋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각설하고,

이런 생각으로 안일하게 지내다 보면 음식조절이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도 쉽게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제 몸무게는 180cm/95kg 였습니다.

야식을 좋아하다보니, 살이 무지막지하게 불어나게 되더군요.

살이 찌기 시작하고 비만이 되어 가면서.. 한가지 걱정되는 점이 있었는데,

바로 일어서서 제 발을 내려다 보면 제 발이 보이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바지는 살이 찌기 전에는 32~34사이즈를 입었었는데, 살이 찌고 나니

40사이즈를 입어야 했었습니다. 그것 역시 살이 찌면서 생긴 고민거리였지요.


그래서 저는 고기 종류와, 밀가루 음식, 각종 가공식품, 

기름진 음식과 각종 음료수를 줄이는 특단의 조치를 내렸습니다.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를 만약 하루 2끼를 먹는다 하면

하루 한끼만 먹기로 하고, 각종 가공식품(과자)나, 밀가루 음식, 

음료수는 끊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3개월 정도를 하다 보니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 것이 느껴지더군요.

40사이즈를 입었었는데 3개월 정도를 식단 조절을 통해 음식을 줄인 결과

36사이즈를 입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이런 말씀을 하시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내 몸은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다이어트를 해 봤지만 소용이 없었다."라고 말이죠.

하지만 이런 경우는 양약의 부작용이나 아니면 질병으로 인해 몸이 붓는 것이 아니라면

이런 상황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설령 일어난다고 하더라도 꾸준한 운동과 음식조절을 실천한다면

살이 빠지는 것은 그리 먼 여행길은 아닐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몸을 아름답게, 

그리고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그에 걸맞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우리가 꾸준히 노력한다면, 다이어트는 분명 우리가 잡을 수 없는 꿈이 아니라

현실로 다가올 것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식이조절 운동법 2. 몸을 따뜻하게



사람은 머리는 차갑게 하고 발과 배는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어깨 위로는 차갑게 하고, 복부 밑으로는 따뜻하게 해야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나 여성의 경우 배와 하체가 따뜻하지 못하면 하체의 생식기능 쪽에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될 수 있으며

심하면 불임이나 생리통, 요실금 등의 각종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족욕이나 반신욕을 하기도 하고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차를 마시기도 하는 등 정상적인 열순환을 위한 노력을 합니다.



다이어트 하기 어렵다면.. 김오곤해독수면다이어트를 활용하라!!


해마다 살 빼기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요요없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건강하게 살을 뺀다는 것이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여

오랜 기간 공을 들여야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도 많고,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서

잘못된 다이어트를 진행하다가 요요현상이 찾아와서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거나

혹은 더 찐 상태가 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살이 찐다는 것은 단순히 지방이 축적된 것 이외에도

복합적인 원인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몸의 순환이 원할하지 않아 노폐물이 쌓이고 쌓인 노폐물 때문에

몸의 붓기가 계속 되면 그것이 살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몸의 붓기가 계속 되어 살이 되게 되면 살을 빼기가 더욱 어렵게 됩니다.


따라서 살을 빼는 데 있어서 몸 속을 해독하는 과정 역시 필요합니다.


이런 가운데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한방 다이어트라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수면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둘 다 똑같은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방 다이어트 효과의 주된 목적은 바로 근본적인 체질개선입니다.

뱃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도 좋아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복부비만에 있어서

한방 수면다이어트 방법은 너무나도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죠.


혹시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방법으로 도전을 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다면 마지막 방법으로 한방 수면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음식조절도 필요없으며 시간을 내면서 운동할 필요도 없고

전반적으로 살 안 찌는 체질로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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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다이어트를 위한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2. 다이어트 계획을 갖고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겠네요 ㅎㅎ 잘 보고가요